안녕하세요. 항상 '그라나도 에스파다'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'그라나도 에스파다'운영팀입니다.
2020 년 11 월 25 일 (수) 정기 점검보다 신규 캐릭터 '바이올렛'과 '펜릴'이 구현되었습니다.
◆ 신규 캐릭터 '바이올렛'
[캐릭터 음성]
이토 아스카
[기본 정보]
· 사용 무기 : 둔기 계열
· 사용 방어구 : 래더 아머 계열, 메탈 아머 계열
[직업스킬 '마블 스핏']
지속 시간 : 120 초
· 공격 등급 +1
· 추가 [힘]에 비례하여 공격력 증가 (추가 [힘] * 0.3)
· 추가 [체력]에 비례하여 방어력 증가 (추가 [체력] * 0.2)
몬스터에게 주는 공격력 10 %
[스탠스 '마틸레오'] 레벨 25의 경우
· (근접 데미지 : 10 % 피해 감소), (사격 대미지 : 25 % 피해 감소), (마법 데미지 : 25 % 피해 증가), (디버프 저항 : 10 % 증가)
· (명중률 : 30 + 25) (SP 회복 +20) (관통력 : 65 + 10) (면역력 : 80 + 15)
[스킬 '폰라르']
지속 시간 : 30 초
몬스터에게주는 공격력 30 %
· 공격 등급 +1
스킬 공격력 + 30 % (2 회)
· 근접 공격력 10 %
[스킬 '호라이즌 프로텍트']
지속 시간 : 100 초
· 방어 등급 +1
·받을 사격 공격 데미지 -10 %
·받는 크리티컬 데미지 -10 %
· 상태 이상 저항 +10
노크 다운 지속 시간 10 % 감소
[스킬 '브레임 스매쉬']
· 공격력 : 2314 %
· 적의 방어력 60 무시
· 75 %의 확률로 적에게 [치명상]
· [치명상] [스턴 상태의 적으로 스킬 공격력 증가]
[기술 '매시브 브레이크']
· 공격력 : 3575 %
· 적의 방어력 75 무시
가드 무시 적 방패의 방어력 1/2 무시
· 100 %의 확률로 적에게 [치명상]
· [치명상] [ 스턴 상태의 적으로 스킬 공격력 증가]
[스킬 '쿠라스트']
지속 시간 : 270 초
· [바이올렛] 공격 등급 +4, 방어 등급 +1
몬스터에게주는 공격력 100 %
· [일반] : 공격력 10 %, 힘 +5 체력 +5
※ 직업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성능은 스킬 레벨 10을 기준으로하고 있습니다.
◆ 신규 캐릭터 '펜릴'
[캐릭터 음성]
이토 아스카
[기본 정보]
· 사용 무기 : 둔기 계열
· 사용 방어구 : 래더 아머 계열, 메탈 아머 계열
[직업 스킬 '디펙트']
· 공격력 : 700 %
· 적의 방어력을 무시
· 70 %의 확률로 적에게 [스턴]
스킬 적중 시 사용자에게 [디펙트] 부여
· [디펙트] -60 초간 지속
· 공격 등급 + 6
· 3 레벨 이상일 때 방어 등급 +1
몬스터에게주는 공격력 50 %
수준에 비례하는 공격력 2 %
수준에 비례하는 관통력 +2
레벨에 비례 하는 방어력 +2
[스탠스 '골리앗'] 레벨 25의 경우
· (근접 데미지 : 10 % 피해 감소), (사격 대미지 : 25 % 피해 감소), (마법 데미지 : 10 % 피해 증가), (디버프 저항 : 10 % 증가)
· (명중률 : 30 + 10) (SP 회복 +15) (관통력 : 65 + 10) (면역력 : 80 + 15)
[기술 '폰라르']
지속 시간 : 30 초
몬스터에게주는 공격력 50 %
· 공격 등급 +1 방어 등급 +1
스킬 공격력 + 30 % (2 회)
· 근접 공격력 10 %
· 펜릴 : [호라이즌 프로텍트] 효과를 추가 적용
[기술 '파이온']
· 공격력 : 2388 %
· 적의 방어력 60 무시
50 %의 확률로 적에게 [아머 크래셔]
· [치명상] [스턴 상태의 적으로 스킬 공격력 증가]
[스킬 '블래임 스매쉬']
· 공격력 : 2314 %
· 적의 방어력 60 무시
· 75 %의 확률로 적에게 [스턴]
· [치명상] [스턴 상태의 적으로 스킬 공격력 증가]
[스킬 '매시브 브레이크']
· 공격력 : 3575 %
· 적의 방어력 75 무시
가드 무시 적 방패의 방어력 1/2 무시
· 100 %의 확률로 적에게 [스턴]
· [치명상] [ 스턴 상태의 적으로 스킬 공격력 증가]
[스킬 '칼비온']
· 공격력 : 450 %
가드 무시 적 방패의 방어력 1/2 무시
50 %의 확률로 적에게 [우울증]
· 공격을받을 수가 증가할수록 추가 [힘]에 비례하여 공격력 추가
· 공격을받을 수가 증가할수록 추가 [힘]에 비례하여 방어력 추가 무시
※ 직업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성능은 스킬 레벨 10을 기준으로하고 있습니다.
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내용은 그동안 안 썼는데 나중에 제가 사용하게 될 때 정보 찾기가 좀 힘들어서 이제부터는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.
'일그 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2020/12/2] 정기 점검 실시 안내 (0) | 2020.12.02 |
---|---|
[2020/11/25] 바이올렛과 펜릴의 에피소드 이벤트 (0) | 2020.11.25 |
[2020/10/21][복각] 대성당, 최후의 날 미션 (3) | 2020.11.08 |
수호자 아니아 에피소드 이벤트! (0) | 2020.10.02 |
'프레야의 부탁' 이벤트 (0) | 2020.08.06 |